2016年3月4日 星期五

太陽的後裔OST 尹美莱-ALWAYS 中+韓+羅馬歌詞



最近繼 <奶酪陷阱> 過後又深深著迷的一部韓劇 <太陽的後裔>
由宋慧喬,宋仲基,晋久、金智媛主演。
主要讲述了特战部队海外派兵组组长刘时镇和外科医生姜暮烟,在韩国和派兵地区之间往返相爱的故事。

看完第一集就整個陷入了 60分鐘完全不夠看啊 :(
所以今天就來和大家分享劇裡我最喜歡的一首OST-尹美莱-ALWAYS


그대를 바라볼 때면 每當我看著你
keu dae reu ba ra bol dae meon

모든 게 멈추죠  一切都停滞了
mu deun gae mom chu jyo

언제부턴지 나도 모르게였죠  不知道这是从何时开始的
eon jae bu deon ji na du mu reu gae yo jyo


어느 날 꿈처럼 그대 다가와 在某天像做梦一样 你来到了
eo neu nal gum cheo rom keu dae da ga wa

내 맘을 흔들죠 動搖了我的心
nae ma meul heun deul jyo

운명이란 걸 나는 느꼈죠 讓我感覺到這就是命運
wun myung yi ran geol na neun neu geo jyo

I Love you 我愛你

듣고 있나요 你有在聽嗎
deu gu yi na yo

Only you 只有你

눈을 감아 봐요 閉上眼睛吧
nun neul ga ma bua yo

바람에 흩날려 온 그대 사랑 你隨風蕩漾起來的愛情
ba ram mae heul nal reo un keu dae sa rang

whenever wherever you are

whenever wherever you are

oh oh oh love love love

어쩌다 내가 널 사랑했을까 我是怎樣愛上你的呢
eo jeo da nae ga neol sa rang hae seul gga

밀어내려 해도 就算想要推開
mil reo nae ryeo hae du

내 가슴이 널 알아봤을까 是我的心已經懂你了嗎
nae ga seumi neol a ra bua seul gga

I Love you 我愛你

듣고 있나요 你有在聽嗎
deu gu yi na yo

Only you 只有你

눈을 감아 봐요 閉上眼睛
nun neul ga ma bua yo

모든 게 변해도 변하지 않아 就算滄海桑田 我也始終不渝
mu deun gae beon hae du beun ha ji a na

넌 나의 난 너의 사랑 我們是屬於彼此的愛
neon na ye nan neo ye sa rang

그대 조금 돌아온대도 就算你有些歸去之意
keu dae ju geun du ra wun dae du

다시 나를 스쳐 지나더라도 就算再次和我擦身而過
da si na reul seu jyeo ji na deo ra du

괜찮아요 그댈 위해 為了你 也沒關係
koaen ja na yo keu dael wi hae

내가 여기 있을게 我會在這裡守候
nae ga yo gi yi seul gae

I Love you 我愛你

잊지 말아요 不要忘記 
yi ji ma ra yo

Only you 只有你

내 눈물의 고백 我眼淚的告白
nae nun mul ye go baek

바람에 흩날려 온 그대 사랑 你隨風蕩漾起來的愛情
pa ra mae heul nal reo un keu dae sa rang

whenever wherever you are



相信有看這部韓劇的人 都會被宋仲基歐巴迷倒吧
果然當過兵的男人就是Man啊 好喜歡這幕 ♥.

尹美莱真的是OST女王啊 每一首歌都超好聽
這首歌也要開始無限循環了 太好聽了~~

有時間的話 會跟大家分享更多好聽的歌哦!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