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年6月27日 星期一

또 오해영又是吳海英 OST 로이킴 (Roy Kim) - 어쩌면 나 (Maybe I) 中+韓+羅馬歌詞


(影片取自官網)

最近狂追的韓劇 真的是繼太陽的後裔過後
總算找到一部不錯的韓劇了。

男主角是ERIC 女主角是徐先真。
一開始真的對這部韓劇真的完全沒興趣 因為女主角長得很平凡(?)

可是近期內看到各個韓網都在介紹這部韓劇
剛好最近沒什麼韓劇看 就決定看這部。

看了第一集過後才發現 我真的錯了
真的好看到爆表 心疼女主角 也覺得她真的很堅強很樂觀。

真的很推大家看這部韓劇 朋友們都在看呢!
所以今天就來和大家分享< 又是吳海英 >裡面的OST 都很好聽哦~

애써 괜찮은 척 웃고 있어도 即使努力裝著沒事地笑著
ae sseo kwaen cha neun cheok wu gu yi seo du

그 눈가엔 슬픔이 고였지 언제나 那眼眶卻總是盛滿了悲傷
keu nun ga aen seul peu mi gu yeo ji eon jae na

그대의 상처를 你的傷痛
keu dae ye sang cheo reul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서 明明比任何人都要了解
nu gu bu da jal al gu yi seo seo

어떤 말도 할 수 없어서 아파와 卻對你說不出任何話 所以心疼
eo ddeon mal du hal su eob seo seo a pa wa

이런 내 마음을 어떻게 해야 할까 我要如何安置這樣的心
yi reon nae ma eum meul eo ddeo gae hae ya hal gga

그댄 바람처럼 你就似微風
keu daen ba ram cheo reom

내 마음을 흐트러뜨리지만 吹散擾亂了我的心
nae ma eum meul heu teu reo ddeu ri ji man

어쩌면 나 아주 오랫동안 又或許 我從很久以前開始
eo jjeo meon na a ju wu rae dung an

그댈 기다려 온 것만 같아 就等待著你來到我的身邊
keu dael gi da ryeo wun geot man ga ta

애써 무심한 척 돌아섰지만 雖然故作冷漠的轉過身
ae sseo mu si man cheok du ra seo ji man

피하려 할수록 卻越是躲開
pi ha ryeo hal su ruk

난 그대가 그리워 就越是想念你
nan keu dae ga keu ri wo

이제는 더 이상 내 마음을 숨길 수가 없어 如今 我再也無法藏這份心意了
yi jae neun deo yi sang nae ma eum meul sum gil su ga eob seo

그댄 바람처럼 你就似微風
keu daen ba ram cheo reom

내 마음을 흐트러뜨리지만 吹散擾亂了我的心
nae ma eum meul heu teu reo ddeo ri ji man

어쩌면 나 아주 오랫동안 又或許 我從很久以前開始i 
eo jjeo meon na a ju wu rae dung an

그댈 기다려 온 것만 같아 就等待著你來到我的身邊
keu dael gi da ryeo wun geot man ga ta


마치 그댈 만나기 위해 就像是為了遇見你
ma chi keu dael man na gi wi hae

그 모둘 견뎌온 것만 같아 才熬過了那漫長的歲月
keu mu dul gyeon dyeo wun geot man ga ta

그댈 별빛처런 你就似星光
keu dael byeol bi cheo reom

저 별빛처럼 就像那星光一樣
jeo byeol bi cheo reom

어두운 내 마음에 스며들어 照亮了我暗淡的心
eo du wun nae ma eum mae seu meo deul reo

어쩌면 나 그대를 만나 不知為何 遇見你后
eo jjeo meon na keu dae reul man na

행복을 찾게 될 것만 같아 我放佛找到了幸福
haeng buk geul cha gae dwil geot man ga ta




沒有留言:

張貼留言